NLB 윈터 다이아 리그 B조 2경기 1세트 LG IM vs GSG - LG IM 승





1일차 경기는 잊어라. 역습의 LG IM

"Clear" 김재열의 갱플랭크에게 블루 버프를 주며 바텀 라인 2 : 1 교체 전술을 준비한 GSG, 하지만 먼저 이득을 본 쪽은 LG IM이었다.

"링" 정윤성의 올라프가 탑 라인에서 선취점을 기록하는 동시에 바텀 라인 듀오가 먼저 타워 라인을 파괴한 LG IM의은 GSG가 귀환한 타이밍을 틈타 바텀 라인 2차 타워까지 파괴하며 분위기를 주도, 추가로 이어진 탑 라인 교전에서 LG IM의 과감한 타워 다이브로 챔피언 두 명과 함께 탑 라인 타워까지 밀어내는 성과를 만들어낸다.

미드 라인을 압박당하며 라인 컨트롤에서 불리한 상황이 된 GSG는 "만두어택" 이정현의 소나가 과감하게 교전을 걸며 반전을 노리려고 하지만 오히려 챔피언 하나를 내주고 아무런 소득을 얻어내지 못한다. 이때 "Best 3" 이관형의 녹턴이 궁극기까지 사용하며 멋진 드래곤 스틸에 성공하지만 "라일락" 전호진의 엘리스에게 탑 라인 2차 타워가 파괴당하며 여전히 LG IM에게 주도권을 내준다.

GSG의 마지막 수단은 이즈리얼이 배제된 4 : 5 전투, 하지만 4 : 5 전투임에도 오히려 LG IM이 막강한 화력으로 GSG의 챔피언들을 패퇴시키는데 성공, 결국 LG IM이 GSG에게 항복을 받아내며 승리를 거둔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