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B 윈터 다이아 리그 B조 2경기 2세트 LG IM vs GSG - GSG 승





잘 짜여진 난전 운영으로 GSG 승리!

2세트와는 반대로 LG IM이 "미드킹" 박용우의 카서스에게 블루 버프를 주는 라인 교환 전술로 경기를 시작하는 LG IM, LG IM의 적극적인 카운터 정글링으로 초반에 약간 압박을 당한 GSG는 오히려 미드 라인에서 "라샤" 권민우의 룰루를 잡아내고 탑 라인에서 "라일락" 전호진의 이렐리아의 성장을 옥죄며 역습에 성공한다.

이블린과 쉔의 빠른 라인 찌르기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LG IM의 진영을 교란하고 빠르게 타워 라인을 밀어낸 GSG는 계속해서 LG IM의 챔피언을 하나씩 끊어내는 운영을 펼치기 시작한다. 이에 LG IM은 미드 라인에서 방어를 굳건히 하며 후반전 운영을 위해 성장에 집중하기 시작한다.

팽팽한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먼저 칼을 빼든건 난전에 능한 GSG였다.

LG IM이 바론 지역으로 들어오는 것을 목격한 GSG는 쉔 궁극기까지 지원받은 "Clear" 김재열의 이블린이 LG IM의 후방으로 파고들며 대승, GSG는 바론 사냥까지 성공하며 승기를 가져오는 상황을 만들어 낸다.

두 번째 바론까지 획득하며 승기를 굳힌 GSG는 LG IM의 본진을 파괴하며 승리, 2세트에서 승리를 거두며 LG IM을 매치 포인트로 몰아 넣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