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개발사 아토믹토치 스튜디오는 오늘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이 서바이벌 RPG와 결합된 형태의 게임인 ‘크라이오폴’의 풀버젼을 스팀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한국어를 100% 지원하며 현재 스팀에서 19.99달러에 판매중이다.

크라이오폴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잊혀진 행성에서 농업, 산업, 무역, 탐험 등을 마스터하며 복잡한 사회를 건설하고 살아가게 된다. 원시 석기 시대부터 시작하며, 생존자들은 석궁에서부터 플라즈마 소총까지 놀라운 기술의 발전을 이룩하게 된다.

식민지 개척을 하면서 직업 화폐를 발행하고 교역소를 세울 수 있고, 접속하지 않았을 때도 자동으로 거래하는 완전 자동판매기도 지원한다. 여기에 다른 플레이어에게 상품을 팔거나 자원을 구매하는 등, 플레이어 간 경제 체계도 구축되어있다.

또한 식민지 개척 경험이 평화롭기를 원하는 사용자에겐 전용 PvE 서버를 제공하고, 싸우는 것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겐 PvP 서버를 제공하는 등 PVP 선호/비선호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유저들이 미리 크라이오폴을 즐겨볼 수 있도록 데모 체험판을 제공한다. 데모를 다운로드하면 8시간 동안 무료로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들면 정식 버전으로 바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게임 관련 자세한 더 자세한 사항은 크라이오폴 스팀 페이지에서 혹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