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RPG 게임 '몬스터헌터 스토리즈'와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및 추가 보너스 콘텐츠로 구성된 합본 제품인 Nintendo Switch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1+2 더블 팩'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를 5월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시리즈는 몬스터와 인연을 맺고 공존하는 '몬스터 라이더'가 되어 개성 넘치는 다양한 몬스터 '동료몬'을 동료로 삼으며 모험을 떠날 수 있는 RPG 게임으로, 액션 게임에 서툴러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턴제 커맨드 배틀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몬스터를 동료몬으로 삼아 이들의 능력을 구사해 필드를 탐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승의 의식’을 통해 잠재된 능력을 깨워 나만의 동료몬으로 육성할 수도 있다. 육성한 동료몬들로 강력한 파티를 만들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탐색 퀘스트에 도전하거나 대전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는 몬스터와 인연을 맺고 키워 공존하는 '라이더'가 되어 '몬스터헌터'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RPG로, 몬스터를 육성해 삶을 영위하는 라이더들의 마을에서 자란 주인공이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삶을 영위하는 헌터들의 세계로 떠나는 모험을 그린다. 이곳에 몬스터를 광폭화시키는 불길한 재앙의 그림자가 엄습하고, 라이더와 헌터는 각각 자신들에게 주어진 역할이 무엇인지 시험받게 된다. 플레이어는 라이더의 기원이 적혀진 전설과 자신이 가진 인연석을 단서로 인연의 참된 의미가 무엇인지 알아가는 새로운 몬스터헌터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는 전작의 속편으로 모든 리오레우스가 어딘가로 날아가 버린 세계에서, 위대한 라이더 '레드'의 피를 받은 주인공과 알을 부탁받은 용인족 소녀의 운명적인 만남에 의해 '파멸의 날개'를 둘러싼 그 장대한 스토리가 시작된다. 본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주인공과 스토리를 수놓는 캐릭터들, 그리고 라이더와 인연을 맺는 몬스터를 웅장한 세계관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Nintendo Switch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1+2 더블 팩'초회판을 구매 시 아래의 초회한정특전 2종이 함께 제공되며,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저장 데이터를 Nintendo Switch 기기에 보유한 경우 내비루의 의상인 '마하나 마을 라이더'를 입수할 수 있다.

 초회한정특전

- 내비루의 의상 '왕자가 된 기분', '여왕이 된 기분'



-에나의 의상 '카무라 접수원 코디'




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저장 데이터 연동특전

- 내비루의 의상 마하나 마을 라이더


Nintendo Switch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1+2 더블 팩'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는 2024년 5월 30일부터 게임피아 공식 쇼핑몰 ‘소프라노’를 비롯하여,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제품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4년 6월 14일이며, 게임의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몬스터헌터 스토리즈) 및 12세이용가(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다. 선주문판매 일정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