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가 자사 게임포털 사이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제이투엠소프트(대표 한수정)이 개발한 패션댄스게임 ‘데뷰(Debut)’가 신규모드 및 다양한 아이템을 8일 추가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STEP UP(스텝 업)’ 모드는 정해진 스텝을 순서대로 완벽하게 플레이하는 것으로, 기존의 노트 하나에 대한 각각의 점수를 바로 획득하는 것이 아니라 누적하여 한 소절의 끝에 스페이스를 입력 후 판정을 통해서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스텝 업 모드에서는 유저들마다 노트 난이도 및 개수가 달라지지 않고 모든 유저가 같은 스텝을 플레이하게 된다.

가장 높은 판정인 퍼펙트를 연속으로 기록하면 가중치가 증가해 역전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등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노말 미만의 판정을 받을 경우 벌칙으로 한 소절을 휴식하게 된다. (판정- 퍼펙트, 그레이트, 굿, 노말, 베드, 푸어 순)

이와 함께 다양한 게임아이템도 추가된다. 자신의 의상 및 아이템에서 원하는 컬러를 추출해 현재 캐릭터가 입고 있는 의상에 컬러를 적용할 수 있는 데뷰의 독특한 시스템 ‘색상 추출’ 기능과 게임머니가 함께 주어지는 장미꽃 아이템과 함께 함께 1월의 탄생석인 가넷으로 만든 귀걸이, 반지, 목걸이 악세서리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PC방에서 데뷰를 플레이하면, 게임머니 20%를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뷰 공식 홈페이지(http://debu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