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사이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제이투엠소프트(대표 한수정)가 개발한 패션댄스게임 ‘데뷰(Debut)’가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먼저 신규가입자들에게 가입 즉시 ‘색상추출’ 기능과 게임머니가 주어지는 ‘장미꽃’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한편,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씩 백화점 상품권(3만원 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친구와 함께 즐기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가 추천한 친구가 게임 캐릭터를 생성하면 두 명 모두 3만 노트(게임머니)가 주어지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아이템인 다양한 색상의 ‘절친티셔츠(30일권)’도 함께 받는다. ‘절친티셔츠’를 입고 친구와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매주 5팀을 뽑아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내가 추천한 친구가 3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에도 자동응모 된다. 3레벨을 달성한 친구가 많아질수록 응모횟수가 늘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백화점 상품권은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지급된다.

한편, 데뷰는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설날한복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신상아이템과, 카라의 ‘Pretty Girl’등 신곡 7곡을 추가할 예정이다. 네오위즈PC방에서 데뷰를 플레이하면 게임머니 20%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뷰 홈페이지(http://debu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