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는 MMORPG 홀릭2가 11월 28일(토) 공개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홀릭2는 파스텔 톤 풍의 배경 속에 깜찍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MMORPG로 지난 달 25일(수) 미국 공개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콜롬비아, 홍콩 등 6개국에서 서비스하며 해외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먼저 1주년을 맞아 게임에 접속만 하여도 ‘1주년 기념상자’를 증정한다. 일정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상자를 열면 무기 및 방어구를 강화할 수 있는 ‘6강화 주문서’등 게임아이템이 쏟아진다. 또한 1년간 성원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고 오는 9일(수)까지 2009년 1월 이후 생성한 캐릭터에 한해 1주년 특별 기념 증표를 제공한다. 이 증표를 지니고 있으면 경험치가 상승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친구를 초대하여 해당 유저가 홀릭2에 접속하면 ‘8강화 주문서 상자’, ‘슈퍼 부스터 패키지’ 등을 획득할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생일파티가 된다. 특히,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정해진 목표레벨에 도달하면 게임머니, 30레벨 증표 등을 제공하며, 게임 속 이곳 저곳에 숨겨놓은 보물상자를 찾으면 홀릭2에서 준비한 1주년 특별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홀릭2의 개발총괄을 맡고 고배석 이사는 “지난 1년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여 오랫동안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