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JUNEINTER
JUNEINTER(대표 김서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신규캐릭터 ‘다크엘프’를 포함한 나이트메어 1차 업데이트가 7월 15일(수)에 완료되었다고 전했다. 7월 15일(수) 완료된 1차 업데이트에는 6년만에 등장한 신규 캐릭터 다크엘프와 이와 연관된 스토리 챌린지 및 액세서리 커스텀 기능이 추가되었다.
김철환 게임서비스 팀장은 “이번 나이트메어 업데이트는 총 3차까지 계획되어 있으며, 계속해서 신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이야기 하였다.
7월 15일(수)부터 시작되는 ‘다크엘프 폭풍지원’ 이벤트에서는 매일 다크엘프 5회 플레이시 ‘다크엘프 보물함’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다크엘프 보물함’을 통해 전용 계승의 증표와 고급 액세서리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다크엘프 스토리 정복’ 이벤트에서는 스토리 챌린지 플레이 횟수에 따라 전용 계승 액세서리와 특수 계승 액세서리의 재료인 ‘빛의 증표’ 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와 악세서리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기회를 8월 11일(화)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김철환 팀장은 이야기하였다.
또한 프리미엄 스킨, +10강화 소재, 플래티넘 티켓과 같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 업데이트 당일 게릴라 이벤트, 겟앰프드 전문 스트리머 흐쟁이와의 팀전 데스매치 등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추후 2차 업데이트는 세력전과 유저들간의 협동 플레이를 통한 레이드 챌린지가, 3차 업데이트는 NPC 배틀 모드가 준비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게임명 :
- 겟앰프드 (Get Amped) - 발매일 : 2003.5.14.
평점 : -
Score
- 개발사 :
- JUNEiNTER
- 유통사 :
- JUNEiNTER
- 서비스형태 :
- 정식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8]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