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김정주)의 <어둠의전설>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곤충채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8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곤충채집 이벤트’는 여름방학에 산과 들을 다니며 곤충을 채집하는 느낌이 잘 표현된 이벤트로, 게임 내 모든 나무 밑에서 곤충채집 미니게임에 참여하는 것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곤충채집 미니게임 속에는 다채로운 곤충의 형태가 잘 표현되어 있을 뿐 아니라, 같은 종류의 곤충이라도 사이즈가 달라, 도심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곤충들을 온라인 게임 속에서 실감나게 채집하는 재미를 주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최고의 채집왕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30가지 곤충 모두(All) 채집하기’, ‘제일 큰(Big) 곤충 채집하기’, ‘가장 많은(多) 곤충 채집하기’ 등 다양한 세부 이벤트로 진행되며, 노트북, 휴대용 게임기, PMP, MP3 플레이어 및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어둠의전설>의 개발팀장은 “좀처럼 자연을 접할 기회가 없어지는 가운데, 게임 속 곤충을 접하면서 실제 자연에 더 관심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둠의전설>을 사랑해주시는 유저 분들께 기분 좋은 여름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