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VTC코리아]

브이티씨코리아(대표 이용득)는 신규 온라인게임 ‘웹삼국지: 병림성하’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웹삼국지: 병림성하’(www.websam.co.kr)는 이미 중국과 베트남의 웹게임 장르 순위에서 각각 2위와 1위로 베스트 10에 오른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며, 뛰어난 그래픽으로 구성된 게임화면과 함께 단시일 내 확인하기에는 불가능한 방대한 컨텐츠를 담고 있다. 실례로 5,000명 이상의 장수 등용을 비롯하여,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500명 이상의 명장을 사용자가 직접 등용하고 육성할 뿐만 아니라, 직접 제조한 다양한 장비를 착용시킬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사용자간 부대 단위의 대규모 전쟁도 즐길 수 있는 별 다섯 개가 아깝지 않은 한편의 영화와 같은 웹게임이다.

‘웹삼국지: 병림성하’는 기존 웹게임의 차원을 넘어선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함께, 웹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충분한 여유를 갖고 즐길 수 있도록 초보자용 임무가 단계별로 준비되어있다고 밝혔다. 고급사용자를 위한 게임 내 도움말은 만족할 만한 수준이며, 세부지식 카테고리로 나눠놓은 각 자료들은 사용자가 정보를 찾아 검색하는 수고조차 덜었다고 전했다.

‘웹삼국지: 병림성하’는 사용자 편의를 위한 계속적인 시스템 개선을 통해, 컨텐츠 소모가 빠르고 품질에 까다로운 국내 사용자의 입맛을 충분히 맞출 수 있으리라 자신하고 있으며, 향후 계속적인 양질의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웹게임 장르의 선두를 고수할 것이라고 브이티씨코리아는 말했다.

‘웹삼국지: 병림성하’는 이번 달 초 전문 웹게임 커뮤니티를 통해 비공개 알파테스트를 진행하여 호평을 받았으며, 오는 17일 대대적인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웹삼국지: 병림성하’는 기존 삼국지 매니아 뿐만 아니라, 이미 웹게임을 접해본 매니아들로부터 큰 기대와 찬사를 함께 받고 있으며, 온라인게임의 종주국인 한국시장에 웹게임부문 선봉장이 될 것이라 예상되고 있다.


※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8일 14시로 연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