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씨코리아(대표 이용득)에서 지난해 11월27일부터 정식 상용화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웹삼국지”가 딱 1주년이 되는 11월26일 새롭게 홈페이지를 전면 교체하는 리뉴얼을 단행하는 한편, 기념이벤트로 순금 돌반지를 경품으로 내걸어 변화되는 모습과 새롭게 시작하는 ‘웹삼국지’라는 슬로건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웹삼국지’(www.websam.co.kr)는 올해 11월26일로 상용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코앞으로 다가온 겨울에 ‘월동준비’를 할 수 있는 ‘상품은 내가 고른다!’ 이벤트와 순금 1돈짜리 돌 반지를 상품으로 주는 ‘웹삼국지 생일축하’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또한 웹삼국지를 오래도록 플레이해준 유저를 위해 게임내에서 획득할 수 없는 최강의 아이템 ‘무신의궤’를 얻을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동시 진행을 예고하고 있어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삼국지 대륙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계획이다.



'웹삼국지 : 현존하는 최강 무기인 ‘장팔사모’ 무신의궤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 1년 동안 굳게 닫혀있던 최고급 명장 “여포”,”관우”,”장비”등이 추가로 재야에 나타나게 되면서 다시금 후발주자 유저들이 고급명장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한국 서비스 1주년 기념 명장 추가에는 삼국지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동방의 국가 “고구려”의 장수도 추가될 예정이라 유저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웹삼국지 : 최고의 명장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 동안 많은 지적을 받았던 불편한 홈페이지 커뮤니티를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컨텐츠의 장으로 만들고 최대한 유저들이 이용하기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하여, 여기저기로 나눠져 있던 유저 커뮤니티를 홈페이지로 끌어 모아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제공하겠다는 각오다.



'웹삼국지 : 새롭게 바뀌는 홈페이지 ‘랭킹’ 정보가 눈에 띈다'



게임 업데이트도 동시에 이루어진다. 그동안 웹삼국지는 시즌2 업데이트 릴레이를 진행하고 있었으며 이번 1주년을 기점으로 동맹간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동맹패권전”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동맹패권전은 동맹간 대표 9명을 선발하여 각각 동맹의 대표자와 예선전을 거쳐 토너먼트 대회로 올라가는 일종의 월드컵과도 비슷한 개념의 대결으로, 패권을 차지하는 단 하나의 동맹은 동맹패권 특전인 새로운 도시배경과 함께 아이템 레벨업에 필요한 “동맹공헌치”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되어 아이템 레벨업에 선듯 손대지 못했던 유저들도 마음 편히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웹삼국지 : 동맹패권전 패자만 사용할 수 있는 특전 도시외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 업데이트,홈페이지 리뉴얼 까지 부지런히 준비하고 있는 웹삼국지는 기존 웹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컨텐츠 퀄리티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가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에서 현재 외산 웹게임들이 급하게 런칭되는 모습과는 대조적으로 장기적인 서비스를 계획하는 것이 다른점이다.


'웹삼국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ebs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