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C ‘케이’가 키우는 화분에 생긴 병을 치유하면 다양한 아이템 선물.


㈜넥슨(대표 권준모)은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하는 RPG 일랜시아에서 ‘케이의 화분을 보호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케이의 화분을 보호하라!’라는 타이틀의 이번 식목일 이벤트는 4월 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속 ‘로랜시아’ 마을의 무기상점 NPC(Non Playable Character) ‘케이’가 키우는 화분에 생긴 병을 치유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이다.


화분에 생긴 병을 없애기 위해서는 ‘로랜시아’ 마을 마법상점의 NPC ‘에레노아’로부터 마법 치유를 받은 상태에서 2시간 동안 화분을 보살펴 주면 되며, 완치된 화분을 NPC ‘케이’에게 되돌려주면 ‘일’, ‘랜’, ‘시’, ‘아’, ‘사’, ‘랑’, ‘해’, ‘요’, ‘화’, ‘이’, ‘팅’, ‘만’, ‘세’의 13가지 글자 중 하나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받은 글자는 조합을 통해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특히 아이템선물 중 ‘새싹모자’, ‘생명의목걸이’, ‘생명의금반지’, ‘생명의은반지’ 등의 희귀한 아이템들도 포함되어 있다.


일랜시아의 개발팀장은 “이번 식목일 이벤트를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랜시아에서는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열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일랜시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일렌시아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