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와 넥슨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신규 리버스 영웅을 공개했다.

지난 업데이트에서 리버스 엘딘과 리버스 레오닉이 등장한 데 이어 17일 엘시드와 레이든이 리버스 영웅으로 합류했다. ‘베일라의 성기사’라 일컬어지며 신성연합에서 신뢰를 받아온 엘시드가 마검 ‘어비스’에 의해 한 순간에 리버스 영웅으로 변모하는 장면이 공개되며 시선을 이끌고 있다.

엘시드는 다양한 근접공격 기술을 가지고 있는 성장형 영웅이자 무적과 마법 면역을 통한 수비력까지 갖춘 전투 특화형 영웅이다. ACT 1에서 자신을 길러준 양부 레오닉에 대적하는 모습을 보였던 엘시드는 이번 ACT2 ‘엇갈린 운명’에서도 리버스 레오닉에 맞서는 기구한 운명의 캐릭터로 등장한다.

불사군단에서 암살자로 활약했던 레이든은 신성연합으로 진영을 옮기며 세계를 파멸시키려는 라데스를 막기 위해 지원에 나선다. 리버스 레이든은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상대를 교란하는 등 여전히 환영술에 능한 자객으로서 화려한 전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리버스 영웅은 지난 10일 '카오스온라인'에 처음 등장했다. 기존에 플레이 했던 영웅을 반대 진영에서 선택할 수 있는 방식으로, 다양한 영웅 조합이 추가적으로 생겨나 한층 풍부해진 전략을 만들어냈다. 리버스 영웅은 PC방에서 '카오스온라인'을 즐기는 이용자의 경우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Warrior(37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에게는 리버스 레오닉과 엘딘이 자동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넥슨포털, 네이버 온라인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