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Gala Lab]


갈라랩이 서비스하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MMORPG '무림영웅'(武林英雄, http://murimhero.gpotato.kr, 이하 무림영웅)"에서 네 번째 신(新)서버 '명경지수(明鏡止水)'의 오픈을 맞아 내달 28일(월)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서버 '명경지수' 오픈 기념 이벤트는 ‘최초의 투기장 20연승을 달성하라!’, ‘최초의 2차 전직을 달성하라!’, ‘레벨을 달성하라!’ 그리고 ‘초보자 지원 확장!’의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최초의 투기장 20연승을 달성하라!’ 이벤트를 통해 ‘명예점수’와 ‘갈비찜’을 지급하며, ‘최초의 2차 전직을 달성하라!’에서는 ‘쿠폰’과 ‘갈비찜’을 보상한다.


이와 함께 특정 레벨 달성시 ‘신병이기 장신구 세트’와 ‘수상한 상점 무료 이용권’ 등 다채롭고 풍성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상위 레벨 50명은 고급 계정 이용권을 포함한 인기 아이템 5종을 보너스로 지급받을 수 있다.


더불어 <무림영웅>의 초보자 정착을 위해 지급하는 선물 보따리에 명예점수 5,000점이 추가되는 등 전보다 확대된 혜택을 선보이며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갈라랩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19일(수) 네 번째 신서버 ‘명경지수’를 오픈한 <무림영웅>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려 한다”며, “신규 서버 오픈에 맞춰 기존 게이머들은 물론 신규 게이머 분들도 <무림영웅>의 재미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 번째 서버 ‘명경지수’의 추가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무림영웅>은 PVP 대결에서 패배한 캐릭터를 노예로 부릴 수 있는 ‘노예 시스템’으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