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갈라랩]




㈜갈라랩(대표 박승현)이 서비스하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MMORPG 무림영웅(武林英雄, http://murimhero.gpotato.kr, 이하 무림영웅)”에서 “봄맞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맞이 축제 이벤트”는 오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투기장 이벤트’, ‘태극석 효과 더블 이벤트’, ‘마을회관 훈련, 무예 전수 효과 더블 이벤트 그리고 ‘황금 구매 추가 선물 지급 이벤트’으로 구성되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투기장 결투 승리시 획득할 수 있는 명예점수를 3배로 높였고, [무림영웅]의 최강 아이템인 ‘신병이기’의 합성 성공률을 높여주는 ‘태극석’의 효과를 2배로 제공한다.


또한 마을회관에서 훈련 및 무예 전수시 경험치와 동전 획득을 2배 증가 시켜주며, 황금을 충전한 누적량에 따라 고급계정과 자선옥 등 총 9종의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갈라랩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항상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게이머 여러분들 덕분에 [무림영웅]은 유난히도 추웠던 지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다”며, “여러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싱그러운 봄맞이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무림영웅]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와 활기를 마음껏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