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의 게임 사업 전문 자회사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가 지난 6일 '제58회 무역의 날'에서 '7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스트게임즈는 전 세계 60개국 3,200만 명의 누적 사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카발 온라인’의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 2017년 ‘3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카발 온라인’의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카발 모바일’ 역시 동남아 시장에서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을 이어나가며, 작년 7월부터 올해 6월 동안만 약 719만 달러의 수출 실적을 달성했다.
이스트게임즈 이형백 대표는 "이번 수상은 최근 회사의 매출과 글로벌 성과가 매년 갱신되어 온 결과"라며 "카발 모바일의 동남아 전역 진출 및 꾸준한 신작 개발을 통해 성장세를 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스트게임즈는 또 다른 인기 IP인 ‘고양이 다방’의 후속작 ‘고양이 다방2 포레스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게임명 :
- 카발 온라인 - 서비스 일자 : 2005-10-18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이스트소프트
- 유통사 :
- 이스트소프트
- 서비스형태 :
- 정식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이원만 총괄 디렉터, 던전앤파이터 떠난다 [2]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뉴스]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6월 8일 ON AIR [3] | 양예찬 (noori@inven.co.kr) | 05-27 |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7]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