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개발사 KOG)'가 신년 첫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차원의 문’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던전 ‘차원의 문’은 기존 던전과 달리 한 대륙의 모든 몬스터가 순차적으로 출현하며, 이용자의 실력과 랭크에 따라 몬스터의 힘과 종류가 변경되어 등장한다.

또 보스 몬스터 등장 전 소모된 체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맵 중앙에 버프존이 생성되고, ‘차원의 문’에서 포탈로 이동하는 시간이 축소됐다.

넷마블은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차원의 문’에서 플레이 시 획득한 파편 아이템으로 차원의 문 망토를 제작할 수 있는 ‘차원의 문 파편을 수집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 오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슬롯 확장권을 제공하며, 홈페이지 내 미니게임 메뉴에서 출석도장을 찍으면 캐쉬장비, 영웅주화, 강화 주문서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지급한다.

CJ E&M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차원의 문’에서는 이용자 실력에 따라 변화하는 몬스터와 전투를 통해 더욱 극대화된 액션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그랜드체이스만의 차별화된 재미와 즐거움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