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2021 레벨업x사이퍼즈 :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 3-4위전과 결승전이 진행됐다. 3위 결정전에서는 컴포트가 이변을 일으키며 어텀을 꺾었다. 반대로 결승전은 이변 없이 어빌리티의 압승으로 끝났다. 어빌리티는 운영과 합류에서 모두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 '공방투신'의 활약을 앞세워 퀸덤을 3:0으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다. '공방투신'은 연이은 저격밴 속에서도 자신의 기량을 발휘했다.

먼저 진행한 3위 결정전에서는 컴포트가 승리했다. '산돌림'의 이니시에이팅과 '뜨거운광호'의 연계가 적절하게 들어가면서 어텀을 압도했다. 마지막 교전에서 변수가 생길 가능성이 생겼으나 컴포트에게 이변은 없었다. 어텀의 허리케인마저 컴포트의 눈보라에 막히면서 컴포트가 그대로 경기를 승리로 마쳤다.

결승전에서는 어빌리티와 퀸덤이 맞붙었다. 결승전 1세트는 어빌리티가 가져갔다. 초반부는 팽팽하게 흘러갔으나 중반부터 속도를 높여 13분만에 경기를 끝냈다. 어빌리티의 '공방투신'은 맵을 넓게 쓰며 활발하게 움직였다. 교전에서는 상대 핵심 딜러를 끊어주는 플레이로 우위를 점했다. 이후 '윤혜진'의 윌라드가 레벨을 빠르게 올려 승기를 굳혔다.


어빌리티의 여유 있는 운영과 교전은 2세트에서도 그대로 이어졌다. 한타가 벌어지더라도 늦게 합류한 '공방투신'이 킬을 챙기면서 가장 빨리 30레벨을 달성했다. 상대 팀 최고 레벨인 26레벨인 '황선우'마저 손쉽게 제압하면서 격차는 더 크게 벌어지고 말았다. 다른 팀원들 역시 성장세를 이어가며 3천 골드 이상 차이로 어빌리티가 압승을 일궈냈다.

3세트에서 퀸덤의 반격이 시작되는 것처럼 보였다. 퀸덤은 탄탄한 기술 연계로 초반부터 대거 킬을 기록할 수 있었다. '푸팍이'가 5킬을 올리면서 이전과 다른 출발을 보였다. 하지만 결과는 같았다. 레벨에서 밀리지 않은 어빌리티가 한타 한번으로 단숨에 추격에 성공했다. 이후, 홀딩으로 변수를 만들어내는 '멘수'부터 공략하는 전투로 승부의 쐐기를 박으며 3:0 완승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2021 레벨업x사이퍼즈 :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 경기 결과

3위 결정전
어텀 패 vs 승 컴포트

결승전
어빌리티 3 vs 0 퀸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