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 E&M 넷마블]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트라이온월드사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화제작 「리프트(RIFT)」의 지스타2011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리프트」공식 홈페이지(rift.netmarble.net)를 통해 선보인 이번 영상은 게임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스템을 모션그래픽 작업을 활용해 한층 더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자유도 높은 ‘소울시스템’ ∆ ‘텔라라’에서 끊임없이 열리는 ‘리프트(차원 균열)’ 시스템 ∆다른 차원의 세력을 방어하는 ‘침공’ ∆대규모 레이드 ∆ 이용자 간 대결인 PvP 등 「리프트」의 핵심 콘텐츠가 소개된다.

아시아 최초로 2012년 상반기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리프트」는 오는 11월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국제 게임쇼 지스타2011에서 한글판 체험버전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 김현익 상무는“이번 지스타 영상은 지스타 한글 체험판에서 어떤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지 사전에 알 수 있는 좋은 가이드가 될 것”이라며 “2012 최대의 화제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완벽하게 준비해 이용자들이 지스타 기간동안 「리프트」의 매력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현장에서 「리프트」고급 마우스 패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지스타 2011 영상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프트」공식 홈페이지(rift.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