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푼코퍼레이션은 고릴라바나나가 개발한 멀티타겟팅 MMORPG ‘레드블러드’의 2차 CBT에 앞서 핵심 콘텐츠인 ‘무한의 탑’ 세부정보 및 일러스트를 2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무한의 탑’은 복합 다층 구조로 최대 55층까지 개발 예정이며 매 층마다 다른 컨셉의 던전이 등장해 다양한 몬스터와 싸우게 된다. 각 층에는 일반 몬스터 뿐만 아니라 거대한 보스 몬스터까지 출몰하며, 유저는 모든 몬스터를 모두 사냥해야 다음 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 최상단층에서는 유저의 캐릭터와 같은 모습을 한 클론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 싸우게 된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무한의 탑’ 일러스트는 우주 속을 떠다니는 큐브가 마치 미지의 탑의 주위를 선회하는 듯한 신비로운 모습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고릴라바나나 김찬준 대표는 “2차 비공개테스트에는 무한의 탑 외에도 기존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독특한 시스템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며, “유저가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막바지 개발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드블러드’는 지난 10월 1차 CBT를 통해 멀티타겟팅, 몰이 사냥, 콤보 시스템 등 멀티타겟팅 전투에서의 액션성을 성공적으로 점검, 테스트 기간 동안 총 5천명의 테스터 중 95%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성과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