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갈라랩]


㈜갈라랩(대표 박승현)이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하늘을 나는 로맨틱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FlyFF, http://www.flyff.com, (이하 프리프)”가 필리핀 현지 서비스사인 ‘Level Up Games(대표 Mary Jane C. Walker)’를 통해 17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프리프는 2004년 국내를 시작으로 독일, 프랑스, 미국, 칠레, 일본, 홍콩, 태국, 중국, 필리핀 등의 19개 국가에서 서비스 중이며, 판타지풍의 귀여운 캐릭터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형 시스템으로 전세계 3,000만 이상의 게이머가 즐기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필리핀에서 한국시간 기준으로 2일(화) 실시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1월 국내에서 먼저 선보였던 ‘콜로세움’과 동일한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되었다.

보스 몬스터를 상대로 짜릿한 전투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는 ‘콜로세움’과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지역, 확장된 인벤토리 시스템, 최상급 무기의 특성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바루나 피어싱’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쏟아져 나와 현지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다.

갈라랩의 사업본부 배대희 부사장은 “업데이트를 애타게 기다려온 필리핀 유저들에게 17차 업데이트 ‘콜로세움’으로 그동안의 갈증을 씻어드리려고 한다”며, “현지에서 신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이 큰 만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즐거워진 프리프가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