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갈라랩]



㈜갈라랩(대표 박승현)이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하늘을 나는 로맨틱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FlyFF(http://www.flyff.com, 이하 프리프)'”에서 28일(목) 18차 업데이트 ‘RETURNS’(이하 리턴즈)’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4년에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전세계 3,000만 게이머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프리프'는 ‘리턴즈’ 업데이트를 통해 여름방학을 맞은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3종과 보물상자 시스템, 바루나 속성 제련, 바루나 각성, 중반 레벨대를 위한 흥미로운 몬스터와 무기 등 게임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대거 추가한다.



또한 15레벨부터 105레벨까지 해당하는 100여 종의 시나리오 퀘스트 추가해 단순한 사냥에서 벗어나 게임에 흠뻑 빠져드는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그동안 획득이 어려웠던 아이템들의 드롭 확률이 높아지고 일반 몬스터들도 유니크 무기를 드롭하는 등 확 달라진 몬스터 아이템 분배 시스템을 통해 초중반 게이머들이 쉽고 빠르게 '프리프'의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프리프'에서는 ‘리턴즈’ 업데이트 일정에 맞춰 풍성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일과 주말에 각각 300%, 500%의 경험치를 제공하며, '프리프'에서 한여름의 더위를 식혀줄 흰 눈이 내리면 경험치 2배 효과가 추가돼 최대 1,000%의 파격적인 혜택을 쏟아 낸다.



더불어 접속만 해도 레벨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을 차등 지급하며, 15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기념 주화를 수량에 따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갈라랩의 사업본부 윤상진 부사장은 “레벨업이 어렵다고 느끼거나 원하는 아이템 획득이 어려워 고민하던 분들을 위해 '프리프'가 새롭게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쉽고 빨라진 ‘리턴즈’ 업데이트로 여러분들이 '프리프'에서 원하는 모든 것들을 막힘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총 상금 규모가 $100,000(한화 약 1억 원)에 달하는 ‘프리프 월드 챔피언쉽(이하 FWC)’의 국내 참가접수를 오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FWC 공식 홈페이지(http://fwc.flyff.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