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랩이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프'가 1월 11일 19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아이템 상거래를 통해 거래될 수 있는 물품을 거래 중개인 NPC에게 위탁하여 유저간 거래가 보다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는 거래중개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고 유저 인터페이스 및 플라리스 마을이 개선되어 새로워진 분위기의 '프리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캐릭터가 착용하고 있는 아이템을 유저가 원하는 모양의 같은 종류 아이템으로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 양손 무기를 합성하여 강력한 하나의 무기로 만들어 주는 시스템과 무기 밸런스 조정 등 다채로운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밝혔다.

그리고 업데이트에 맞춰 1월 11일부터 2월 2일까지 ‘리턴즈 II’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프'에 접속하면 레벨에 맞는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고 11일 신규 계정으로 레벨 업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풍성한 아이템이 주어지며 서버 별 조건을 만족할 시 파격적인 경험치 혜택이 있다.

갈라랩의 사업총괄 윤상진 본부장은 “2012년 새해를 맞이하여 '프리프'가 새로워진 분위기로 업데이트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와 '프리프'만의 재미 요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프' 공식홈페이지(http://www.flyf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