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Web연희 몽상'이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 시즌2'의 진행 과정을 금일(6월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는 'Web연희 몽상'을 즐기는 유저들의 소원을 모집하고, 그 중 하나를 선정해 특별 선정된 '연희걸'이 직접 찾아가 소원을 수리해주는 독특한 컨셉의 이벤트이다. 이번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 시즌2'에서는 1대 특급 메이드로 활약한 유명 레이싱 모델 '류지혜'에 이어 홍대 바나나걸로 유명한 모델 '이은서'가 선정된 유저를 직접 찾아가 소원을 들어주었다.

2대 특급메이드 '이은서'와 함께한 영광의 주인공은 닉네임reader7*** 유저로, 그 동안 스타일에 관심 없었던 자신이 좀 더 멋진 사람이 될 수 있게 도와달라는 내용의 소원을 빌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 시즌2'에서는 이들의 첫 만남부터 댄디남으로의 변신과정, 메이드와 즐거운 데이트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Web연희 몽상'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특급 메이드와의 데이트 장면에 맞춰 재치 있는 코멘트를 남긴 모든 유저에게 시간단축, 자원 생산량 증가 등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그 중 가장 참신한 답변을 준 유저에게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EX장수 카드와 'Web연희 몽상'강화 유리 마우스패드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금일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된다.

2대 특급 메이드 '이은서'와 함께한 '특급 메이드의 찾아가는 서비스, 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