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로비오 엔터테인먼트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로비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롯데호텔, 롯데백화점 등 롯데그룹 계열사와 함께 특별한 앵그리버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그룹 계열사와 함께하는 이번 앵그리버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앵그리버드 산타 이벤트, 크리스마스 한정 앵그리버드 케이크, 앵그리버드 게임존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되며, 오는 15일부터 롯데호텔 월드, 전국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매장, 롯데백화점 청량리 등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당일 롯데호텔 월드에서 진행되는 ‘앵그리버드 산타 이벤트’는 산타 복장을 한 앵그리버드 캐릭터가 직접 호텔 곳곳을 돌아다니며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호텔을 방문한 가족들에게 잊지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 위치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오는 15일부터 한달 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앵그리버드 케이크’를 판매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는 앵그리버드 캐릭터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컬러가 크리스마스 컨셉과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SNS 후기 이벤트를 통해 롯데호텔 월드 캐릭터룸 숙박권, 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청량리에서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앵그리버드 포토존’, ‘페이스북 해시태그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연말을 맞아 백화점을 찾아주신 분들과 앵그리버드 팬들께 특별한 선물을 드릴 예정이다.

로비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앵그리버드 for 카카오가 국내 출시 약 1달 만에 9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앵그리버드2가 출시 1주 만에 전 세계적으로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올 한 해 팬들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어디서든 쉽게 접할 수 있는 롯데그룹 계열사와 함께 진행하는만큼 그 어느 때 보다 더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