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비오 엔터테인먼트]

▲ 미국 Macy’s parade 당시, 앵그리버드 대형 벌룬 참여 모습

로비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19일 ‘앵그리버드 더 무비’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어린이날 앵그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앵그리버드 프로모션은 ‘롯데호텔월드’, 글로벌 문화 축제 ‘C-페스티벌’ 등과 함께 진행하며, 앵그리버드 영화 속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앵그리버드 영화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롯데호텔월드와 함께하는 ‘앵그리버드, 라세느 도전 파티쉐’ 이벤트는 앵그리버드 영화 코스튬과 함께 즐기는 '케이크 만들기', '포토타임', '앵그리버드 경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롯데호텔월드 3층 에메랄드 룸에서 진행되며,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5월 한달 간 롯데호텔월드 내에서 방문 고객들을 위한 앵그리버드 더 무비 포토존을 운영한다.

또한 로비오코리아는 5월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문화 축제 C-페스티벌의 대형 풍선 퍼레이드에 참가하여 ‘앵그리버드 풍선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이번 풍선 퍼레이드는 앵그리버드 영화 속 ‘레드’ 캐릭터로 특별 제작된 8M 이상의 대형 풍선과 앵그리버드 카드섹션 등으로 구성되며, 스크린 속 앵그리버드가 실제 하늘 위를 날아다니는 듯한 잊지 못할 장관을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비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앵그리버드 영화 코스튬, 8M 대형 풍선 등을 활용하여 앵그리버드 팬들의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나들이를 나선 가족들에게도 앵그리버드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