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코리아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 '매직 더 개더링 - 신들의 피조물'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2월 1일부터 2일간 전국 매직 매장에서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들의 피조물' 은 작년 9월에 출시된 '테로스'의 두 번째 확장판 블록으로 2월 1일 프리릴리즈 이벤트에서 정식 출시일인 2월 7일전에 앞서 최초로 공개되고 먼저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테로스 세계관은 강력한 신들과 그들을 따르는 영웅들이 도시국가를 위협하는 크라켄, 미노타우르스와 같은 생물들과 대결하게 되는 내용이다.

총 9개의 '영웅의 길' 중, 네 번째 퀘스트인 이번 여정은 '운명을 넘어서라'라는 주제로, 지휘, 책략, 지배, 정복 또는 번성 중에서 본인의 운명을 선택하여 해당하는 프리릴리즈 팩으로 덱을 짜 플레이하며 영웅카드도 동시에 정하게 된다. 덧붙여 프리릴리즈 프로모 카드를 사용하는 것에 관련된 네 번째 퀘스트를 받게 된다. '신들의 피조물' 프리릴리즈로 이어지는 영웅의 길 여정은 테로스 블록이 끝날 때까지 이어지며, 이후 3월까지 총 3회에 걸쳐 새로운 퀘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해즈브로 관계자는 "작년 테로스부터 매직 역사상 전례 없이 블록단위로 하나의 주제로 이어지는 이벤트인 영웅의 길은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관심과 집중을 받고 있다. 올해 5월에 출시될 '닉스로 가는 길' 까지 퀘스트 아홉 개를 모두 완수한 플레이어는 영웅의 전당이라는 특별 페이지에 올라갈 예정"이라며 "이번 '영웅의 길' 퀘스트를 통해 기존 블록에서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니, 퀘스트를 하나하나 수행하면서 달성하는 성취감을 느껴보시라" 고 말했다.

이번 프리릴리즈와 '영웅의 길' 퀘스트 관련 정보는 '영웅의 길'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고, 프리릴리즈를 개최하는 매장은 매장찾기 페이지 에서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