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가 오는 28일 진행되는 신규 이계 던전 ‘카오스’ 업데이트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카오스’는 기존에 선보인 파티 사냥터 ‘함락 요새’와 연계된 콘텐츠로 6종의 보스 몬스터와 대결을 통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고 난이도의 신규 던전이다.

‘카오스’ 던전은 7개의 부유 섬으로 구성돼 있어 각각의 섬에 진입해 ‘자도라크 워록’, ‘포키호키’, ‘샤크 드레이크’, ‘먼로’와 ‘모로칸’ 등 보스급 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략하는 재미가 있다. 특히 ‘카오스’ 던전에서는 신규 아이템인 ‘특수 룬’, ‘특별한 장비’ 등 차별화된 보상을 기대할 수 있다.

‘카오스’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프로테라 마을 왼편에 위치한 ‘프론테라 국왕 라인하르트’ NPC를 통해 별도의 입장 퀘스트를 진행해야 하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함락 요새’ 내 이계의 통로에서 진입 가능하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6종의 보스급 몬스터를 차례로 만날 수 있는 고 난이도의 신규 던전 ‘카오스’가 오는 28일 업데이트 된다”며, “더욱 강력해진 차별화된 보상이 주어지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카오스’ 던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그나로크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