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4일부터 KTH‘파란’(www.paran.co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 "파란거상"이 8월 10일 두 번째 서버인 ‘영웅’을 오픈한다.


이번 서버 증설은 파란거상의 오픈 이후 지속적인 유저 유입과 여름방학의 계절적 요인에 의한 것으로 ‘영웅’ 서버의 오픈으로 더욱 많은 유저들이 파란거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에 오픈되는 ‘영웅’ 서버의 이름은 파란거상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지난 8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신서버 공모전’을 통해 결정 됐으며, 기존 서버는 ‘신화’로 명명됐다.



신서버 오픈에 대해 KTH 게임사업본부 퍼블리싱팀 전창준 팀장은 “그동안 유저들의 지속적인 서버 증설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파란거상을 즐기는 유저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란거상은 8월 31일까지 모바일게임 아즈텍의 저주를 다운로드 받은 유저들에게 ‘당나귀 세트’, ‘무영풍’, ‘식량 10개+삼게탕 10개+꽃가루 폭죽 5개’중 하나를 지급하는 ‘거상 100% 당첨 이벤트’를 벌인다.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파란거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gersa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란거상 바로가기! 클릭!!







Inven Roman - 장인성 기자
(roma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