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자체 개발한 무공해 캐주얼 RPG <야채부락리>가 8월 신규 캐릭터인 ‘계란 초밥 쿵야’ 출시를 앞두고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계란 초밥 쿵야’를 비롯해 전용 자동차와 모자, 계란 초밥 쿵야 재설정 아이템 2개로 구성된 세트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판매하는 이벤트로 ‘계란 초밥 쿵야’를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이 세트로 1,000개 한정 판매하는 만큼 유저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계란 초밥 쿵야’는 여자 캐릭터로 귀엽지만, 표정에서 드러나는 의기소침한 표정대로 소심한 편이나 전용 필살기 발동시 자신의 공격력의 13배에 달하는 파워가 발동, 다른 캐릭터들 못지 않게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또, 사냥터와 마을에서의 미션맵 획득 경험치가 최소 90%에서 최대 360%까지 유저별로 랜덤하게 증가하는 것은 물론 미니게임 승리시에는 최소 100%에서 최대 580% 경험치가 증가한다.

망치속도 증가와 함께 이동속도도 무려 200% 증가하며, 강화운석 발생 4배 증가 기능도 함께 소유하고 있다.

이밖에도 기본 이모티콘과 동작이 기존 쿵야와 다르게 차별화 돼 있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J인터넷 게임스튜디오 김정훈 차장은 “신규 캐릭터 ‘계란 초밥 쿵야’의 출시를 8월 중에 예정하고 있는데, 이에 앞서 유저분들에게 먼저 체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채부락리> 홈페이지(http://yaburi.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