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게임포탈 넷마블(www.netmarble.net , 대표이사 남궁 훈)이 자체 개발한 무공해 캐주얼 RPG <야채부락리>에서 새로운 캐릭터 ‘참외 쿵야’를 12일 전격 출시한다.


참외 쿵야는 아이돌 그룹 과일시대 보컬 출신으로, 팀 내에서 정색하는 여자 캐릭터를 맡고 있다. 무표정한 얼굴 뒤에 숨은 끼와 노래실력으로 그룹 과일시대에서 큰 인기를 누렸다.


참외 쿵야는 사냥터, 마을 및 미션맵 획득 경험치를 최소 100%에서 최대 400%까지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며, 미니게임에서 승리 시에는 랜덤으로 최소 150%에서 최대 650%의 경험치를 얻는다. 미니게임 패배 시에도 일정 수준의 경험치를 받는다.


망치 속도 1초 증가, 이동 속도 100% 증가, 먹는 속도 0.5초 증가 및 최대 파티 인원도 증가하여 파티 시 최대인원 10명이 항시 적용 된다. 모든 필살기 충전 시간은 3초 단축되며, 참외 쿵야 사용 시 착용 아이템 전체 강화 수치는 5%나 증가한다.


또한, 참외 쿵야는 기존 쿵야와 차별화 된 동작과 낚시터 전용보트 및 전용 말풍선을 사용한다.


특히, 전용 둔갑술을 보유하고 있어 참외 쿵야 사용시에 먹는 시간이 1.2초 단축되고, 이동속도는 100% 상승, 경험치 획득률은 60%까지 증가한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참외 쿵야 투입으로 전체 쿵야는 22종으로 늘어났다” 며 “쿵야의 특징이 다양해진 만큼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게임의 재미도 배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aburi.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