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송지호)이 자체개발하고 엔터테인먼트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중인, 교육용 캐주얼 RPG ‘야채부락리’가 신년을 맞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무한 퀘스트' 를 추가했다.





'무한 퀘스트'는 유저들이 칠성당에서 퀘스트 수행을 위해 필요한 ‘소모성 퀘스트 문서’를 구입한 후 광산맵으로 이동, 쉽고 간단한 동작(땅파기)만으로 일정분량의 광물을 획득하면 되는 퀘스트 시스템이다.





1회성 퀘스트와는 달리, 반복해서 지속적으로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소모성 아이템(1회성 아이템)을 일정 분량씩 필요할 때마다 얻을 수 있어 초보유저에게는 레벨상승은 물론, 길드공헌도까지 쉽게 올릴 수 있다.





'무한 퀘스트'는 광산마을맵에서만 진행되며, 광산마을맵은 총 5개의 퀘스트 실행지역으로 구분되어 각기 다른 소모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자신이 필요한 소모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지역으로 이동하여 자신의 레벨과 지역특성에 맞게 구성된 퀘스트 완수조건에 따라 일정분량의 광물만 획득하면 된다.





CJ인터넷 최정호 차장은 " ‘무한 퀘스트’는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퀘스트 시스템이다"며, "완수조건이 어려워 시간과 노력이 많이 필요했던 기존 퀘스트의 단점을 보완, 유저분들이 간단한 동작만으로 원하는 아이템을 무한정 얻을 수 있게 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야채부락리 홈페이지(www.netmarble.net/game/yabur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VEN Encia - 이지혜 기자

(enc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