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 넷마블(www.netmarble.net)의 자체개발 캐주얼RPG <야채부락리(yaburi.netmarble.net)>가 초강력 ‘호박쿵야’를 전격 출시하고, 신개념 마을맵을 추가했다.


CJ인터넷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야채부락리>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특히 겨울방학과 맞물리면서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호박쿵야’는 단단한 껍질속에 야들야들한 속성을 지닌 여성캐릭터로, 주위의 작은 소리에도 쉽게 놀라며 겁이 나면 껍질 속으로 숨어버리기 때문에 여리고 약해 보이지만 사실은 놀라운 파워를 지닌 막강 캐릭터이다.


기본 이동 속도가 200% 증가된 것은 물론, 사냥터와 마을 및 퀴니 미션맵의 획득시 최소 20%에서 최대 200% 경험치가 부여되고, 미니게임 승리시에는 20에서 최대 900%의 칭찬지수를 얻을 수 있다. 또, 기존 쿵야보다 과장된 표장과 동작도 ‘호박쿵야’의 매력 포인트.


이와 함께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해 초호화 퀘스트들로 구성된 신개념의 마을맵 ‘포자마을’이 추가됐다. ‘포자마을’에서는 음식 발생 시간이 일반 맵보다 2배 이상 빠를 뿐만 아니라, 투명기능/분쇄속도향상기능/이동속도스피드업기능 등의 특수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 몬스터 등이 있어 이를 통해 빠른 시간내에 공격력 및 능력치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야채부락리는 겨울방학 성수기와 맞물려 '호박쿵야' 캐릭터 및 '포자마을' 맵의 추가함으로써 게이머들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