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전세계 1,100만 명이 즐기는 ‘Heroes of Newerth(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에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게임을 즐긴 이용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HON은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게임을 접속한 이용자에게 '행복한 얼굴', '용의 해', '멋진 엉덩이' 등 계정 아이콘을 선물로 100% 지급한다. 3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머니로만 살 수 있는 ‘실버 로드 상징’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10월 첫째 주와 둘째 주 목요일과 금요일(4~5일, 11~12일) 오후 7시 반부터 9시 반까지 게임운영자가 인터넷방송을 통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운영자는 인터넷방송을 통해 미션과 퀴즈를 출제하고 이를 성공하거나 맞힌 이용자 100명에게 한정판 HON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미션은 ‘우승팀 맞히기’, ‘게임운영자를 가장 먼저 처치하기' 등이며 퀴즈는 방송 도중 돌발적으로 출제된다.

선물로 증정되는 'HON' 티셔츠는 그래픽 티셔츠로 유명한 ‘드리프트아웃’에서 게임 로고와 캐릭터 원화를 살려 제작한 한정판 티셔츠이다.

‘HON’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 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N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