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넥스트플로어 ]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9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5주년을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17년 3대 운영 공약을 발표했다.

첫 번째로 ‘Clean 드래곤 플라이트’를 통해 유저간 투명한 플레이를 장려하고 비정상적으로 접근하는 이용자들을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해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공모전 및 유저 대상 게임 대회 등 게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 친화적인 드래곤 플라이트’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 외에도 다양한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한편 신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방침이다.

넥스트플로어에 따르면 ‘드래곤 플라이트’가 서비스 4주년을 이어올 수 있었던 배경에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유저들의 끊임없는 성원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이에 회사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유저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공약을 발표했다.

한편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9월 출시 후 동시접속자 850만 명, 누적 다운로드 2300만 건 등을 기록하며, 현재까지 ‘장수 게임’으로 명성을 더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 플라이트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