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의 신작 MMORPG ‘아란전기’를 채널링 포털 온게이트(www.ongate.com)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게임에 대한 모든 것’을 슬로건으로 각종 게임들을 서비스 해온 ‘온게이트(www.ongate.com)’가 10월 10일 아란전기의 오픈베타 서비스와 동시에 채널링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아란전기는 환타지 느낌의 무협 MMORPG로, 주 타겟층인 성인 남성들에게 호응을 얻을만한 무협과 전쟁을 소재로 삼고 있으며 편의성 높은 게임 인터페이스를 자랑한다.

국가 시스템, 법보 시스템, 대규모 전쟁 시스템 등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가 강점인 이 게임은 중국에서는 이미 '오로라월드'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며 이미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정식서비스에 앞서 90여명의 미녀들 중 최종 3인을 게임의 홍보모델로 채택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많은 게임유저들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유저들의 공개투표를 통해 선발된 최종 3인의 미녀가 10월 8일 공개되었다.

온게이트를 운영하는 아이템베이의 한혜진 이사는 “온게이트는 라이브플렉스가 서비스하는 6종의 게임을 채널링 서비스하고 있으며, MMORPG 유저 비중이 높은 아이템베이의 강점이 빛을 발해 퀸스블레이드와 드라고나온라인 등의 게임에서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낸 바 있다”며, “금번 아란전기 서비스에 있어서도 양사의 긴밀한 협조체제 하에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국내 서비스의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란전기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온게이트에서는 노트북, LED 모니터, 그래픽카드 등을 즉석 경품으로 내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aran.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