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신작 3D MMORPG '간장온라인' GM 이벤트를 오는 23일(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일 정해진 시간대에 몬스터를 사냥하면 경험치 획득 및 아이템 드롭, 무기수련 속도가 대폭 증가하며, 주말 기간 동안 특정 장소에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릴 경우 희귀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스 몬스터는 다른 게이머와 파티를 맺고 상대하면 보다 쉽게 처치할 수 있으며, 깜짝 등장하는 GM 역시 게이머의 플레이를 돕는다.

특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테스터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고산에 위치한 ‘만노재’ NPC를 찾아가면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금화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GM다이어리와 캐릭터 직업 별 소개 영상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면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지인터넷 신사업팀 김건호 팀장은 “짧은 테스트 기간을 감안해 고레벨 컨텐츠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이다”며 “많은 게임 회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쉽게 테스터로 선정되지 않은 회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방한 상태이니 간장온라인의 재미를 맘껏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장온라인'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