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하반기 신작 3D MMORPG '간장온라인'에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말 하고 싶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에스지인터넷의 하반기 신작 '간장온라인'은 캐릭터와 무기를 동반 성장시킬 수 있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간장온라인'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4일(수)까지 회원 가입만 해도 매일 1명씩, 총 14명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형 휴대폰 ‘넥서스7’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게임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짜릿한 비자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공개되는 미션 넘버를 맞춘 고객에게 하루 30명씩 총 420명 대상으로 문화상품권(3만원권)을 증정한다.

에스지인터넷 신사업팀 김건호 팀장은 “간장온라인이 공개서비스 한 달을 향해 다가오는 시점에서 늘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와 함께 11월 중 컨텐츠 부분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도 예정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간장온라인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간장온라인'의 ‘정말 하고 싶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