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아 인터랙티브는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자사의 타이틀 '아르마3(Arma3)'의 모습을 라이브스트림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E3를 앞두고 보헤미아 인터랙티브는 '아르마3'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실시하며, 협정세계시(UTC)로 6월 1일과 8일 오후 5시(한국 시간 기준 6월 2일과 6월 9일 새벽 2시) 두 차례에 걸쳐 스트리밍 된다.

첫 번째 방송에서는 미션 디자이너인 '토마스 라이언(Thomas Ryan)'이 다가오는 베타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의 무기와 탈 것을 이용하여 기본적인 튜토리얼을 설명한다.

9일에 진행되는 두 번째 방송에서는 지금까지는 없었던 새로운 미션인 연합 부대 행사 미션(Combined Arms showcase mission)을 토대로 시연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해당 미션 역시 베타 테스트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두 번으로 나뉘어 방송되는 '아르마3' 라이브스트리밍은 각 세션마다 1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트위치TV 내 '아르마3'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아르마3' 는 극 사실적인 전략 밀리터리 슈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최신 리얼 버추얼리티 엔진을 기반으로 무한한 컨텐츠 생성이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2035년 근 미래를 배경으로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해당 타이틀의 특징이다.

'아르마3'는 스팀 연동이 가능한 국내 정식 발매 패키지를 통해 한글을 지원하며, 전세계 발매일과 동일하게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방송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아르마3 공식 홈페이지 혹은 트위치TV 내 아르마3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