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제8회 ‘한게임 바둑’ 아마 최강전》의 사이판 결승 개최를 기념해 오는 3월 28일까지 ‘가자! 사이판PIC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누구나 한게임 바둑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ark.hangame.com/event/board /8thamabest.nhn)를 통해 《제 8회 ‘한게임 바둑’ 아마최강전》 결승전과 관련한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는 것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게임은 퀴즈 정답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레포츠를 비롯, 사이판의 매력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특급 리조트 ‘PIC 사이판’의 4박 5일 숙박권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기프트 카드,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한코인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바둑 팬들에게 선사한다.

한게임은 경품 당첨자 명단을 4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추첨 결과와는 상관없이 퀴즈 응모자들 중 선착순 8,000명에게는 태극부채 아바타를 증정, 한게임 바둑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제8회 ‘한게임 바둑’ 아마 최강전》은 만 30세 이상 아마9단 이상 이용자 19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 예선전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한게임은 예선을 통과한 16명을 대상으로 3월 7일 본선 대회를 통해 3월 말 사이판 현지에서 진행될 결승전 참가자 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한게임 바둑 아마 최강전의 결승전은 독도, 단양, 상해 등 투어 방식으로 진행함으로써 바둑 팬들에게 보다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대회 수준이 높아져 국내에서 명성있는 아마추어 바둑대회로 자리잡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