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에서 개발한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윈드러너 for Kakao'가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리뉴얼을 실시하고 변화된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규 시스템 적용과 각종 콘텐츠를 대폭 추가하는 한편, 게임 전반의 UI(User Interface)도 개선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구축했다.

먼저, 기존의 캐릭터 시스템이 카드 시스템으로 전격 변경된다.

▲1개의 캐릭터를 총 5등급의 차별화된 능력치를 지닌 카드로 구분, ▲다른 캐릭터 카드를 소모하여 얻은 경험치로 레벨업 하게 되며, ▲최고 레벨을 달성한 동일 등급의 카드 2장을 합성해 상위등급의 카드 획득, ▲필요 없는 카드는 골드로 판매할 수 있다.

타는 펫 시스템도 변경된다. 타는 펫 두 마리의 능력을 더해 새로운 펫을 탄생시킬 수 있는 교배 시스템은 삭제 되며 모든 타는 펫은 상점에서 루비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게임 내 맵 변경도 진행된다. 땅과 전반적인 지형 패턴, 배경을 새롭게 선보이며 얼음송곳, 네모난 돌, 좌, 우로 이동 몬스터 등 방해물을 곳곳에 배치해 긴장감을 더했다. 피버 아이템, 폭탄 아이템과 같이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어 플레이에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업데이트 기념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업데이트 이후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며 새로운 친구 및 휴면 이용자 초대 시 인원 수에 따라 골드, 루비, 소환수 티켓 등을 제공한다.

오는 12월 9일부터 19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 90km 단위로 강화석, 슈퍼레전드 티켓, 캐릭터 카드 등 깜짝 선물이 지급되며 450km를 완주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 시즌3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 세부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