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스튜디오629가 자체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중인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이하 우파루마운틴)'이 워터파크 오션월드와 손잡고 여름나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일부터 21일까지 '우파루마운틴' 게임 내에서 ‘와이키 우파루’를 소환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오션월드 주간권을, 51번째부터 100번째 유저에는 오션월드 야간권 각 1인 2매의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거기에 더 많은 유저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소환시마다 일정 확률로 할인권을 지급, 총 1,000명의 유저에게 1인2매의 할인권 행운이 돌아갈 예정이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팀장은 “1년이 훌쩍 넘는 서비스 기간 동안 한결같이 응원해 준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시원한 여름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주 단위로 이뤄지는 쾌속 업데이트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속될 예정이며, 최근 우파루사가를 통해 '우파루마운틴'이 재조명을 받고 있는 만큼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는 별도로 NHN스튜디오629에서 서비스중인 ‘우파루마운틴’, ‘우파루사가’, ‘포코팡’ 각 게임에서 축구공을 모으면 우파루마운틴 보석 40개를 무조건 지급하는 연계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올 여름 진행하는 여름나기 이벤트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우파루마운틴'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