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자체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이하 우파루마운틴)'가 전설의 신 '아트모스'를 14일 공개했다.

'우파루마운틴'은 세상을 수호하던 자연의 힘(불, 물, 바람 등 속성)을 가진 신비의 생명체 우파루들이, 성장하면서 서로 잘난척하고 시기하며 세력을 과시하다 다툼을 벌여 결국 우파루 신의 노여움을 사 다시 순수했던 어린 시절의 우파루로 돌아가 자연을 지켜간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아트모스'는 이 스토리에 등장하는 압도적인 전설의 신이다.

'아트모스'는 우파루 크로스, 시간의 샘, 우파루 제단, 농장 즉시완료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아트모스' 전용 포털로 입장시켜주는 기능을 지니고 있다. '우파루마운틴' 내에 존재하는 신성 3단계의 만렙 우파루 5마리의 힘을 합쳐야 '아트모스'를 소환할 수 있으며, '아트모스'는 최대 5단계, 신전은 최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해 '아트모스'의 레벨 및 신전 달성 이벤트, 친구초대 이벤트, 소환확률 2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최신형 휴대폰과 문화상품권 게임 내 재화인 보석, '우파루마운틴' 휴대폰 케이스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우파루마운틴'은 2013년 2월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돌아오는 2015년 초에 서비스 2주년을 맞는다.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도 주 단위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해왔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우파루마운틴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