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가 자체개발한 캐릭터 콜렉션 SNG '우파루마운틴 for Kakao'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14일 ‘매직’ 속성의 우파루 4종을 업데이트 하고, ‘잊혀진 마을’ 맵 확장을 비롯해 최고 레벨을 상향 조정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 데 이어 풍성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를 이끌어내고 있다.

매직 속성의 우파루 탄생을 기념한 이벤트로만 무려 5가지 이벤트를 준비, 각 우파루별 소환이벤트와 4종 세트 인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특히, 4종 세트 인증 이벤트의 경우 1등에는 보석 500개를 비롯해 100명이 넘는 유저에게 풍성한 보석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9월 12일까지 매직 속성의 우파루를 소환한 유저들은 각 우파루별 소환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선물이 제공되며, 인증 이벤트 참여는 4종의 우파루를 한 화면에 담아 인증샷을 찍어 '우파루마운틴 for Kakao' 공식 카페 게시판에 응모, 1등에서부터 5등까지 약 120명의 유저를 선정할 예정이다.

신규 업데이트 된 ‘잊혀진 마을’ 맵을 1단계 확장하는 유저들에게도 무려 보석 500개가 지급되며, 이 이벤트는 유저 서비스 차원에서 기간 제한없이 상시 진행된다.

‘매직’ 속성 탄생을 기념한 이벤트 2탄 격으로 우파루 조합 시스템인 매직 크로스 및 소환석 제단에서 즉시완료 기능 실행 시 50%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이벤트도 곧 추가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우파루마운틴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