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터헌터 온라인 최신 CG 영상


캡콤과 텐센트가 공동 개발중인 '몬스터헌터 온라인' 의 첫번째 CBT 일정이 정해졌다.

중국 최대 게임 퍼블리셔인 텐센트는 지난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 28일부터 일주일 간 중국 유저들을 대상으로 '몬스터헌터 온라인'의 첫 번째 CBT를 실시할 예정임을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본 테스트는 게임의 핵심이 되는 전투 시스템을 검증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테스트 기간동안 원작에서 등장한 모든 몬스터들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몬스터헌터 온라인' 만의 신규 몬스터도 몇 종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많은 팬들의 관심사인 조작방법에 대한 언급도 있었다. 개발사 측은 첫 번째 CBT에서 마우스를 이용한 조작 환경을 우선적으로 테스트할 예정이나, 단순한 테스트이며 정식서비스에서는 좀 더 개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몬스터헌터 온라인의 첫번째 CBT를 위한 권장 컴퓨터 사양도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양에 따르면 Intel Core Duo 2.4G 이상의 CPU와 RAM 4GB 이상, Nvidia GeForce GTS250 512MB 이상의 그래픽카드가 필요하며, 윈도우 XP이상의 운영체제에서 실행 가능하다.

한편, '몬스터헌터 온라인' 은 텐센트 측에서 원제작사인 캡콤과 정식으로 라이센스를 체결해 공동으로 개발한 게임으로. 크라이엔진 3를 사용해 풍부한 색감과 고품질 그래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CBT의 내용 및 참고 사항은 '몬스터헌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중국어)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BT일정과 함께 공개된 스크린샷 ■
※ 출처 : 몬스터헌터온라인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