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김종인) 은 팡게임(대표:지헌민)과 제휴해 웹게임 ‘구몽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미디어웹은 이미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구몽온라인’을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 이용자 멤버십 ‘피카온’ 서비스를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마케팅한다는 계획이다.

구몽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유저 30명을 추첨하여 ‘구몽온라인’ 모델인 화성인 비키니녀 이연윤과 함께하는 포토데이 이벤트를 1월18일 유저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모델 이연윤과의 사진촬영은 물론 직접 싸인한 ‘구몽온라인’ 머그컵과 2014년도 캘린더를 제공한다.

포토데이 행사후에는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하여 모델 이연윤과의 1일 데이트권을 제공한다.

‘구몽온라인’ 미니게임에 참여한 상위 랭커에게 200만원 상당의 황금10돈과 백화점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CBT 기간동안 4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울트라 노트북도 제공한다.

‘피카온게임’ 회원가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CJ 10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더블샷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 팀장은 “구몽온라인 CBT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으로 하루 300만명 이상이 찾는 PC방 게이머를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한 혜택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몽온라인’CBT는 12월 5일 오후 3시부터 12월 7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피카온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