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빅포게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가 핀콘의 대표 게임 '헬로히어로 for Kakao'와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양사 대표 RPG가 함께한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은 26일 정오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 4일간 진행된다.

‘드래곤 기사단'에 신규 가입해 초기 던전 '안개 숲'의 '챕터 1'을 완료하면 '헬로히어로' 게임 캐쉬 40캐럿을 증정한다. 더불어 '헬로히어로'에 최초 접속해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드래곤 기사단'의 루비 30개를 선물한다. 해당 보상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두 게임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할 경우에만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드래곤 기사단'은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게임 최고 매출 2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얼마 전 신규 콘텐츠 '월드 보스'를 공개하고 에피소드2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또한 '헬로히어로'는 지난 5일 오픈 1주년을 맞이했으며, 아시아 및 북미, 유럽, 중남미 등 150여 국가에 서비스되고 있다. 글로벌 진출 후 한국, 일본, 중국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드래곤 기사단'과 '헬로히어로'의 크로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