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몹(대표 지용찬)이 개발하고 레이드몹 문화산업전문 유한회사(대표 박장호)가 서비스하는 RPG, 어디서나 던전이 아프리카TV 게임센터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RPG 전문 제작회사,㈜레이드몹이개발한 '어디서나 던전'은 한손으로도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한 모바일 게임으로 본능대로 행동하는 막가파 성격의 주인공이 펼치는 재미난 스토리,소환수와 장비의 조합에 따라 전사, 도적, 법사 등 자신만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자유로운직업 시스템, 그리고 타이밍에 맞춰 화려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턴제 방식의 전략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또한 200여종에 달하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소환수들이 게임 내에 등장하여 플레이어의 수집욕구를 자극하고 있으며, 아프리카TV 버전만의 특전으로 BJ윰댕, BJ박현서, BJ로이조와 같은 유명 인기 BJ들이 스페셜 소환수로 등장해 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드몹 지용찬 대표는 “개발자 자신이 일을 떠나 스스로 즐길 수 있는 RPG게임을 만들었다고 자부한다“라며 “서비스 개시 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즐길 거리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디서나 던전 for AfreecaTV'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www.raidmob.co.kr]에서 진행된다.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게임 초반에 큰 도움이 되는 20,000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 세트가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아프리카TV 평생이용권 등과 같은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어디서나 던전 for AfreecaTV'의 사전등록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어디서나 던전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환수 'BJ 로이조'

▲ 소환수 'BJ 박현서'

▲ 소환수 'BJ 윰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