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대표 서현승)의 차세대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여름 시즌 업데이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획된 것으로, 20여 종에 달하는 수영복을 착용한 마도서들과 해변 맵이 추가돼 여름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사서 의상 교체 시스템을 추가하고 비키니 의상을 판매한다. 마도서 제작 시스템도 추가해 기존에 쓰지 않던 마도서들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3D 카드를 도입했다. 미우, 델핀, 셀라 등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대표 사서 3종을 3D 카드로 새로 선보여 입체감 넘치는 3D 마도서들을 터치하면 터치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등 카드게임 특유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기존 최고 레벨을 5단계 상향해 80레벨로 확장했으며, 마도서 최대 보유 수량 또한 250개로 확대했다. 또한 마도서 정보 UI 추가, 해변 맵(저녁) 전용 신규 BGM 추가, 메인 메뉴 하단 개선을 비롯해 튜토리얼을 보다 짧게 축소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증대했다.

팜플은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는 한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8월 14일까지 약 2주 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6성 마도서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10, 20, 30, 40레벨 등 특정 레벨 구간을 클리어하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카카오톡이나 SNS를 통해 업데이트 소식을 알린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미우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