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인기 아동복 브랜드 월튼키즈와 함께 드래곤빌리지 콜라보레이션 의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월튼키즈는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하이브로의 인기 모바일 게임 '드래곤빌리지'의 캐릭터를 활용하여 여름 상품 4종, 총 12품목을 선보였다.

2016년 S/S 아이템으로 기획 출시된 이 상품들은 반팔상하복 3품목, 2종 세트 티셔츠 3품목, 티셔츠 3품목, 민소매 상하복 3품목이며 사이즈는 아동 사이즈 100부터 140까지로 4세부터 8세까지 입을 수 있다.

의류 가격이 7,900원부터 15,900원으로 매우 합리적인 것은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오프라인 유통 없이 온라인으로만 판매하기 때문에 가능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의류는 어린이 층에서 인기가 두터운 게임 '드래곤빌리지'의 캐릭터가 적용되었다는 점에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자녀들에게 선물용으로 부모님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브로는 “드래곤빌리지-월튼키즈 콜라보레이션 의류가 출시 10일 만에 1천장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후 더욱 다양한 의류와 공연사업 등 오프라인 연계사업을 통해 '드래곤빌리지' 캐릭터의 매력을 많은 분들께 알릴 계획”이라며 출시 소감을 밝혔다.

이번 '드래곤빌리지'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의류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